맛따라

블랙업커피 :: 해,수염 커피가 맛있던 부산 해운대 카페

아이라이대 2023. 6. 30. 01:16
반응형
SMALL

요즘 국내 여행을 다니면, 각 지역마다 유명한 빵집이나 카페가 꼭 있어서 좋은것 같다. 각자 다른 개성을 가득 담은 커피 한잔을 마시며, 맛있는 빵까지 먹으면 여행이 완성되는 느낌-

 

블랙업커피는 부산에서 유명한 카페라고 강력 추천받아서 방문했다. 짭쪼롬한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는 곳이라고 소개받아서, 기대감 가득 안고 갔다.

방문했던 해운대점은 유명한 온천 1층에 위치해있었다. 다소 생경한 위치였지만 뭐, 위치는 위치일 뿐이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도 판매중이다. 방문 직전에 배불리 먹고온지라 빵은 패스했다.

지금 다시 사진 보니 좀 먹고올걸 그랬나 싶긴 하다.

다양한 종류의 원두, 그리고 시그니쳐인 해수염 커피가 있었다. 방문 목적에 충실하게, 해수염커피 두잔 바로 주문했다.

여러가지 종류의 원두가 천천히 내려지는 중- 이런거 보면 하나 사서 집에 두고싶다.

넓찍한 매장. 삼삼오오 모여 수다 떨기도, 커피한잔하며 쉬기 좋다.

그리고 달콤짭쪼롬한 해수염 커피. 맛있었다.

 

아인슈페너에 소금을 살짝 가미해서, 달콤쌉쌀한 맛에 짭쪼롬한 끝맛이 가미된 느낌! 그리고 비쥬얼도 예뻐서 좋았다.

 

반응형
LIST